본문 바로가기

소식/언론보도

샘대 밴드 ‘도레미’의 첫 번째 공연

샘대 밴드 도레미의 첫 번째 공연

 

지난 629(수요일) 점심시간! 국립정신건강센터에서 태화샘솟는집의 Sam College(이하 샘대) 참여 회원들의 첫 번째 공연이 있었습니다. 3월부터 악기를 배우기 시작해서 연말에 공연을 해야겠다고 계획하면서 키보드와 드럼, 일렉 기타, 베이스 기타를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공연의뢰가 들어오면서 생각보다 빠르게 공연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12명의 참여자 중 3명의 드러머와 1명의 키보드 연주자, 1명의 베이스 기타 연주자가 가르치던 강사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총 6곡의 노래를 1달간 연습했습니다. 연습하는 과정에서 많은 실수들이 있었지만 차근차근 맞춰져가는 연주를 들으면서 더 즐겁게 준비할 수 있었습니다. 매일매일 모여서 연습하는 과정이 쉽지는 않았지만 누군가 우리의 연주를 들어준다는 사실이 스스로에 대한 자존감을 높여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공연당일날 아침, 일찍 악기를 옮기고 세팅하고 연습하면서 다시 한 번 긴장감이 맴돌았습니다. 하지만 공연이 시작되면서 언제 긴장했냐는 듯, 11명의 참여자들은 모두 신나게 6곡을 연주했고, 뜨거운 앵콜 요청에 힘입어 마지막 7번째 곡 여행을 떠나요까지 함께 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처음이기에 부족한 것도 많았지만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샘대 밴드!!

 

앞으로 더 멋진 모습으로 찾아가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샘대밴드 '도레미'의 아름다운 첫 도전! 공연 영상>

 

 

1. 너의의미

(보컬 : 최주연 / 드럼 : 최승훈 / 키보드 : 황예은 / 일렉 : 강선호 / 베이스 : 박상준)

 

 

 

 2. 내나이가 어때서

(보컬 : 최승훈, 이종원 / 드럼 : 최범호 / 키보드 : 황예은 / 일렉 : 강선호 / 베이스 : 박상준)

 

    

 

 

3.하늘바라기

(보컬 : 박연지 / 드럼 : 최범호 / 키보드 : 황예은 / 일렉 : 강선호 / 베이스 : 박상준)

 

 

4.걱정말아요 그대

(보컬 : 박상준 / 드럼 : 김지환  / 키보드 : 황예은 / 일렉 : 강선호)

 

 

 

5.사랑이란

(보컬 : 최주연 / 드럼 : 이종원 / 키보드 : 황예은 / 일렉 : 강선호 / 베이스 : 박상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