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취미, 교육이야기

여름야유회 -Summer Story-

여름야유회 -Summer Story-

 

[우이동 계곡편_함께라면 덥지 않아]

시원한 자연과 함께 하기 위해, 계곡으로 떠났습니다. 날씨는 무더웠지만, 계곡물은 시원했고 함께 물싸움도 하고 발도 담그니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신나게 물놀이를 한 후에 먹었던 백숙은 정말 꿀맛! 배부르게 밥을 먹고 난 이후에는 실습생들이 준비한 레크레이션을 하며,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습니다. 모두가 함께 했기에 더욱 즐거운 시간이었고,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행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문화생활편_영화와 미술과 함께하는 일상 탈출]

여름 야유회 전 날, 좋은 사람들과 재미있는 영화를 볼 생각에 잠이 잘 오지 않고 정말 설레었습니다.  드디어 야유회 날! 다같이 영화관 앞에서 만났습니다. 함께 볼 영화는 ‘미션 임파서블 6’.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맞으면서 박진감 넘치는 영화를 보니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탐 크루즈의 뛰어난 연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영화를 다 본 이후에는 소감을 나누며 점심식사를 하였습니다. 좋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식사를 하니 점심이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이후에는, 미술관에 가서 멋진 미술 작품을 구경하며 또 다른 힐링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꿀같은 휴식을 가질 수 있었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무더운 여름 함께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은 감사한 일입니다.

 

글 : 김은지, 이경오, 안옥란, 현창훈
사진 : 박여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