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건강이야기

하나됨(건강, 운동으로 화합하다)

 

건강, 운동으로 화합하다.
하나됨

한국존슨앤드존슨과 함께하는 체육대회

 

 가을이 성큼 다가온, 10월 11일에는 태화샘솟는집과 한국 존슨앤드존슨이 함께한 ‘2018년 히어로즈 올림픽’이 진행되었습니다. 이 특별한 체육대회는 2014년부터 벌써 5년째 이어지고 있습니다. 체육대회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매년 가을마다 만나게 되는 반가운 얼굴이 있습니다. 히어로즈 올림픽이라는 이름에 맞춰, 슈퍼맨팀과 어벤져스팀으로 나뉘어져서 팀 경기를 했습니다. 한 팀에 소속되어 2인 3각, 신발 양궁, 판 뒤집기, 복불복 릴레이 등 재미있는 경기를 함께 하니 금새 가까워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가장 눈길을 끌었던 경기는 역시 체육대회의 꽃, 계주였습니다. 4명의 계주 선수 모두 있는 힘껏 달렸고, 응원하는 각 팀의 팀원들은 열띤 응원으로 화답하였습니다. 너무 열심히 응원해서 목이 쉬어버린 사람도 있었습니다. 치열한 접전 끝에 계주 우승의 영예는 슈퍼맨 팀이 가져갔습니다.

 

 아무리 즐거운 경기라도 승패는 있어야 법. 슈퍼맨 팀이 최종 우승을, 어벤져스 팀이 준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하지만, 진 팀도 슬퍼하지 않고, 이긴 팀도 우쭐해 하지 않고 함께 손을 잡고 웃으며 마무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체육대회는 경기의 승패에 상관없이 함께 할 수 있어, 재미있고 즐거웠던 시간이었습니다. 좋은 추억을 선물해준, 한국 존슨앤드존슨의 임직원분들께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운동으로 하나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내년에도 체육대회로 함께하면 좋겠어요!"

 

글  김은지, 김동길, 김정은
사진  박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