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건강이야기

운동을 통해 건강해졌어요!

 

 운동을 통해 건강해졌어요!

 


 태화샘솟는집에서는 9월 한 달 간 마포체력인증센터와 함께 바디챌린지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매주 주 2, 전문 운동 처방사의 지도 하에 총 8명의 태화샘솟는집 회원들이 참여하여 운동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그 중 바디챌린지를 통해 건강해졌다는 건강지원부의 전민정씨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태화샘솟는집에서 바디챌린지라는 GX(Group Exercise)프로그램이 진행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참여를 결심하게 되었다. 운동을 하고 싶은 마음이 있어도 운동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모르고, 운동을 할 기회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그런 아쉬움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생각이 들었다.

 

바디챌린지에 참여하면서 자연스럽게 운동량이 늘고 많이 움직일 수 있어서 좋았고, 운동 처방사 선생님이 식이요법이나 자세교정, 유연성 등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주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 또한 바디챌린지에 참여하고 나서 인바디를 측정을 했는데, 체지방량과 체지방률이 많이 줄고 골격근량이 늘어나 뿌듯 하기도 하였다.

 

내년에도 이런 바디챌린지와 같이 운동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또 있었으면 좋겠고, 이런 좋은 기회를 준 태화샘솟는집과 마포체력인증센터에 고맙다는 이야기를 하고 싶다.

 

덕분에 건강해 질 수 있었어요! 내년에도 또 운동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야기 > 건강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오의 꿈, 샘집에서 이뤄내다!  (0) 2018.06.28
비결은 꾸준한 건강관리  (0) 2018.05.16
인생은 60부터  (0) 2017.12.01
나 자신을 존중하고 사랑한다는 것  (0) 2017.11.02
20년동안 너는 내 운명  (0) 2017.1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