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회원 이야기

행복한 가족 데이트, HOME+

행복한 가족 데이트, HOME+

태화샘솟는집 가족회 < HOME + >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대부도로 야유회를 다녀왔습니다. ‘행복한 가족 데이트’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야유회는 가족들뿐 아니라, 가족회에 참여하는 가정의 회원분들도 함께 하였습니다. 가족회 야유회는 따로 시간을 내서 가족여행을 가기 어려운 가족분들이 관계를 더 돈독하게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우리 가족의 행복한 순간과 다른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담을 사진들을 가족회 단체 채팅방을 통해 공유하며 더욱 활기찬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시화나래 달 전망대’에서 25층 높이의 투명 유리 데크 위를 가족들이 손을 잡고 서로 의지하며 한 걸음 한 걸음 걸어 나가기도 했
으며, 가족들끼리 해변을 거닐며 대화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가족회 야유회에 참여한 손진혁씨는 “어머니와 함께 대부도에 가서 좋은 경치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른 가족들이랑 다양한 컨셉의 사진도 찍으면서 많이 웃을 수 있었어요. 즐거운 시간으로 기억될 것 같아요.”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가족회 야유회에 참여한 가족분들은 이번 야유회가 좋은 추억이 되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앞으로도 < HOME + > 가족회가 회원분들의 가정에 행복을 더하는 시간의 연속이 될 수 있도록 가족분들의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